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투썸플레이스, 가심비ㆍ홈카페 트렌드 담은 설 선물세트 출시
투썸플레이스, 2020 설 기프트 세트 5종. (이미지=투썸플레이스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로 구성한 2020 설 기프트 세트 5종을 선보였다. 에이리스트는 집에서도 카페처럼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인 홈카페 브랜드다. 투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원두(블랙그라운드ㆍ아로마노트)를 핸드드립커피와 스틱커피, 캡슐커피 형태로 구성한 상품이다. 에이리스트와 다양한 MD 상품으로 구성한 투썸 설 기프트세트는 1만~4만원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 2020 설 기프트 세트 1호와 2호는 투썸 에이리스트 핸드드립 커피(블랙그라운드)에 스텐머그 베이직과 롱 제품으로 각각 구성돼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3호는 손잡이가 달린 밤부 스텐텀블러를 구성품으로 넣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4호는 커피 애호가들을 위해 투썸 에이리스트 핸드드립 커피(블랙그라운드ㆍ아로마노트)와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로 구성했다. 프리미엄형인 5호에는 투썸 블랙그라운드 원두(200g)와 홈카페 더블월 텀블러, 티타늄 코팅 드리퍼가 포함돼 있어 어디서나 직접 투썸 커피를 추출해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31일까지 모바일투썸 앱을 통해 에이리스트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ㅇㅇㄹㅅㅌ’의 초성을 보고 이름을 완성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 에이리스트 핸드드립 커피 2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투썸 앱의 ‘이벤트’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설 명절, 가족들과 함께 초성 퀴즈도 풀며 경품의 행운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