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미즈노 골프, 한국형 2020 제품 MX-70 포지드 아이언 국내 골퍼에 선봬독자적 연철단조공법 ‘그레인 프로우 포지드 HD’ 기술력 적용

한국미즈노는 미즈노 단조아이언만의 정통성을 적용한 스테디셀러 MX의 2020년 신제품 ‘MX-70 포지드 아이언’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한국 골퍼가 선호하는 디자인과 타구감에 중점을 두고 설계 제작됐다. ‘MX-70 포지드 아이언’은 미즈노 단조아이언의 DNA를 계승한 일체형 정통 연철단조 아이언이다. 이로 인해 더 향상된 타구감과 컨트롤 성능을 제공한다. 

뿐만아니라 탄소와 불순물 함유량이 0.3% 이하인 엄선된 연철소재 ‘1025E’를 채용해 미즈노 특유의 타구감을 자랑한다. 세계 8개국에 특허를 취득한 미즈노 만의 독자적인 연철단조공법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 HD' 기술을 적용해 정확도와 비거리를 동시에 만족시켰다.
이와 함께 와이드 캐비티 설계로 아이언의 정확도와 관용성은 살리면서도 기존 모델에 비해 아이언 헤드의 토우 측 질량을 늘리는데 성공했다. 무게중심을 안정시키고 더욱 컴팩트한 타구감을 만들어 낼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어드레스 때 시각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헤드 힐 부분의 높이를 기존 모델보다 약간 낮게 설계했다. 탑 엣지 부분 역시 기존 모델보다 약 0.3mm 얇게 설계했다. 헤드의 디자인 역시 비대칭 구조와 메탈 느낌을 최대한 살려 다이나믹하면서도 심플하고 날렵한 헤드 형상을 표현했다.
 정통 연철단조 아이언 ‘MX-70 포지드 아이언’은 전국 미즈노 대리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