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SBS골프, 골프레슨프로그램 ‘터닝포인트’ 시즌 4 첫 선임진한 프로 출연 레슨 캠프, 전국 투어도 진행

[레저신문=정찬필기자]

SBS골프의 레슨프로그램 ‘터닝포인트4 임진한의 레슨캠프(이하 터닝포인트)’가 지난 1월 6일(월) 첫 선을 보였다.

2020년 시즌4로 돌아온 터닝포인트는 2016년 태국편을 시작으로 일본, 세부에 이어 사이판에서 펼쳐진다. ‘레슨거장’ 임진한 프로의 지휘 아래 시작된 터닝포인트는 매 시즌 시청자들의 참가신청 문의가 쇄도했고, 제작진은 골프팬들에게 더 많은 참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레슨캠프’와 별도로 국내외 ‘전국투어’편을 기획해 시청률 고공 행진을 이어갔다.

임진한 프로 특유의 ‘될 때까지 하는’ 끝장 레슨은 물론, 바로 해결책을 찾아주는 맞춤형 원포인트 레슨 등 아마추어 골퍼들의 눈높이에 맞는 레슨이 본 프로그램의 인기 비결이다.

이번 사이판편에서는 일반인 참가자 11명이 출연해 ‘별난스윙’팀과 ‘늦깎이’팀, 그리고 타수가 제자리인 ‘제자리’팀으로 맞춤형 레슨을 진행한다. 또한 KLPGA 드림투어 선수 4명으로 구성된 ‘KLPGA’팀까지 총 네 그룹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골프여제’ 박인비 선수의 남편으로 유명한 남기협 프로가 KLPGA전담팀 코치로 나서 눈길을 끈다. 남기협 프로는 “박인비를 가르친 노하우로 선수들을 집중해서 가르쳤다” 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