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티스캐너, 1월 한 달간 친구 추천 이벤트 진행회원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 앱을 통해 신청 할 수 있어

[레저신문=이종현기자]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오는 1월 31일(금)까지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그동안 티스캐너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기존 이용자 및 신규 가입자에게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친구 추천 이벤트는 티스캐너 론칭 이후 최초 시행되는 이벤트로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티스캐너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면 티스캐너 앱 내 ‘친구 추천’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 후 초대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 전달받은 친구가 티스캐너 가입 후 추천인의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후 초대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골프존 3,000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초대받는 친구의 경우 티스캐너 최초 가입자여야만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추천인의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야만 적립금이 지급된다. 지급된 골프존 마일리지는 골프존닷컴, 티스캐너 등 온라인 및 골프존마켓, 골프존카운티 운영 골프장(△선운 △안성H △안성W △청통 △순천 등)의 오프라인에서 지급일로부터 180일 이내 사용할 수 있다.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가 오는 1월 31일(금)까지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티스캐너>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