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뚜레쥬르, 경자년 기념 치즈 브라우니 출시…2개 구매 시 1개 무료
CJ푸드빌 뚜레쥬르가 경자년 기념 치즈 브라우니를 출시했다. (사진=CJ푸드빌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히트 간식 브라우니의 인기에 힘입어 신제품을 출시하고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리얼 브라우니는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뚜레쥬르의 메가 히트 제품이다. 2019년 매출이 2018년 대비 45% 이상 신장되는 등 날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진한 초콜릿의 깊고 달콤한 맛에 꾸덕꾸덕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더해져 브라우니 본연의 맛을 잘 살린 것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디저트를 사랑하는 2030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인싸 디저트’로 유명세를 떨치며 꾸덕꾸덕한 브라우니를 먹은 뒤 잇자국 인증샷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는 것이 유행할 정도다.

뚜레쥬르는 리얼 브라우니의 히트를 이어갈 신년 제품 치즈 브라우니를 새롭게 선보인다. 리얼 브라우니 위에 노릇노릇하게 구운 크림치즈를 듬뿍 올려 구운 제품으로 치즈와 초콜릿의 환상적인 단짠 조합이 매력적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알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브라우니 2개 구매 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