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 겨울 신메뉴 토마토홍합스튜 출시
백스비어 토마토 홍합 스튜 포스터. (이미지=더본코리아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더본코리아의 맥주 전문점 브랜드 백스비어(대표 백종원)가 토마토와 홍합이 만나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신메뉴 토마토홍합스튜를 출시했다.

추운 날씨에 얼어붙은 속을 달래줄 따끈한 국물 요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선보인 이번 토마토홍합스튜는 유럽의 대표적인 겨울 음식 스튜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인 메뉴다.

이번 메뉴는 새콤달콤한 토마토 베이스에 제철 홍합과 오징어 등 해산물을 잘 볶아낸 후 오랜 시간 뭉근히 끓여내 재료 하나하나의 깊은 풍미가 뛰어나다. 또한 청양고추 등을 더해 중독성 있는 매운맛과 홍합 특유의 시원한 맛이 잘 어우러져 다양한 맥주와도 좋은 페어링을 자랑한다.

특별히 검은 무쇠 냄비에 스튜 국물과 홍합 등 재료들을 먹음직스럽게 담아낸 뒤 가니쉬로 새하얀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눈처럼 뿌려 근사한 비주얼을 뽐내는 이번 토마토홍합스튜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연말 회식 자리나 파티에 곁들일 색다른 국물 요리로 안성맞춤이다.

백스비어의 토마토홍합스튜는 전국 백스비어 직ㆍ가맹점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만2000원이다.

백스비어는 추워진 날씨에 국물 요리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토마토와 제철 홍합의 조화가 돋보이는 색다른 스튜 메뉴를 출시하게 됐다. 올 겨울 백스비어의 신메뉴와 함께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하고 즐겁게 한 해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