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한신포차, 12월 9일 단 하루만 한신통닭 50% 할인
(이미지=더본코리아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대표 백종원)가 브랜드 론칭 21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9일 단 하루만 한신통닭을 5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신통닭을 50% 할인된 6000원(정가 1만2000원)에 즐길 수 있다. 행사 당일 한신통닭을 주문하면 바로 할인이 적용되며, 테이블당 한 개의 메뉴만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신포차의 오랜 역사와 함께한 한신통닭은 닭 한마리를 통째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특별히 한신통닭은 어릴 적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옛날통닭 비주얼을 그대로 살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주문한 고객 테이블에 제공됨과 동시에 점원이 직접 통닭을 먹기 좋게 찢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신포차는 이번 21주년을 기념해 더본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한신포차 21주년 기념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모션 당일 매장 방문 전까지 더본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행사 당일 매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기념잔을 받을 수 있다. 단, 기념잔은 매장별 선착순 50개 한정이며, 테이블당 1개 수령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포장 및 타 이벤트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한신포차가 장수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던 건 20여 년간 보내준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이번 21주년 프로모션은 한신포차와 함께 한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부담없이 술잔을 기울이며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