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호텔 라마다 속초, 크리스마스ㆍ윈터 프로모션 진행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 뷔페. (사진=라마다 속초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호텔 라마다 속초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바다를 보며 노래와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노윙 나이트 라이브 공연은 바다가 보이는 넓은 테라스 카페 씨가든에서 진행되며, 호텔 방문 고객을 위한 감사 프로모션으로, 발라드, 팝, 재즈,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되어 깊어 가는 겨울 저녁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스노윙 나이트 라이브 공연과 함께 맥주와 와인, 따뜻한 커피와 함께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매주 금ㆍ토요일 진행되는 스노윙 나이트 라이브 공연은 카페 씨가든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오는 20일부터 31까지는 매일 진행된다.

호텔 라마다 속초 뷔페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메인으로는 칠면조와 스노우크랩을 만나볼 수 있으며, 그외 신선한 활어회와 참치, 꿔바로우와 문어 샐러드 등이 제공된다.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특별한날 소중한 사람과 함께 뜻 깊은 저녁을 보낼 수 있다. 기간은 21일부터 2020년 1월 1일까지 진행되며(12월 23일ㆍ26일 제외), 가격은 성인 5만5000원, 소인 2만7500원이다.

호텔 라마다 속초는 지상 20층 556개의 객실을 보유한 속초 유일의 대규모 호텔로, 뛰어난 전망과 접근성이 특징이다. 서울에서 차량으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속초 고속버스터미널까지 차량으로 7분 이내면 도착이 가능하고 대포항까지 도보 1분, 중앙시장 차량 10분, 설악산 여행은 차량 15분 정도면 이동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연인, 친구, 가족 등 연령대나 형태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