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산업/장비 종합
토농, 우수한 효율 자랑하는 시약 살포기 Z-맥스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옵션 제공

다양한 활용성과 작업 효율을 자랑하는 시약 및 비료 살포기가 출시됐다. 
골프장 코스장비 전문업체 토농(대표 김양곤)이 선보인 Z-맥스는 미국 L.T. Rich Products사의 Z시리즈 코스장비 중 하나다. 
Z-맥스는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경제적인 작업능률과 다양한 옵션제공으로 현지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골프장이 원하는 빠른 작업과 생산성 극대화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다. 승용식 소형장비이면서도 넓은 골프장은 물론 작은 공원등에서도 두루 사용가능하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탁월한 시약 및 시비 작업 능력이다. 110리터 시약탱크가 좌우로 장착돼 총 220리터의 용량을 살포할 수 있다. 각 탱크는 독립 또는 동시 가동이 가능하다.
폭 3m, 3섹션 접이식 붐을 갖추고 있으며 낮게 설치된 노즐로 세밀한 분사를 할 수 있다. 토농은 전면부에 설치된 붐을 국내환경에 맞게 후면배치로 개선했다. 또 23m 호스릴을 갖추고 있으며 19LPM 액체펌프는 26LPM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듀얼펌프 휠 모터 트랜스미션을 적용하고, 지상 최대속도 13km/h로 빠른 작업을 지원한다. 속도 조절바를 통해 원하는 속도를 유지할 수 있다. 1회 주입으로 최대 24만㎡까지 살포할 수 있으며, 디지털 계기판을 장착해 정확한 작업량 측정도 가능하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