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블루원 디아너스CC,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개최3회 연속 개최, 수개월 전부터 코스관리 및 주변 환경정비에 구슬땀

[레저신문=정찬필기자]

경주 블루원 디아너스 C.C(대표이사 윤재연)가 지난 11월 29일~12월 1일까지 펼쳐진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대회를 개최했다.

블루원 디아너스C.C는 이번 대회를 위해 블루원 디아너스 C.C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제대로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수준에 걸맞은 최상의 골프코스로 준비를 마쳤다. 이를 위해 수개월 전부터 디아너스의 전 직원이 정성을 다해 코스관리와 주변 환경정비 등 완벽한 골프코스를 만들기 위해 구슬땀을 쏟았다.

블루원은 대회 전 기간 참가한 선수(45평 프라이빗콘도)와 캐디(36평 패밀리콘도)에게 숙식을 제공한다. 블루원은 대회 참관 방문객들을 위해 12월16일까지 콘도 객실 우대 및 워터파크 50% 할인 등 패키지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예상되는 쌀쌀한 날씨에 갤러리의 편의를 고려하여 그늘집과 스타트하우스, 이동 카트 등에 따뜻한 차 및 어묵탕 등의 간식거리도 제공했다.

블루원의 윤재연 대표이사는 “최고의 대회를 위한 코스준비와 관리를 완벽하게 마무리했고, 참가한 선수들이 즐거운 추억과 행복한 우정을 쌓으며 시즌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했다고 자부한다”며 “태영그룹과 블루원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한국 골프의 대중화와 저변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