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딸기 품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출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딸기 품은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미지=서울드래곤시티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델리에서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 디저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는 산타클로스를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딸기 치즈 케이크로 귀여운 산타클로스 모자를 형상화한 미니 케이크와 함께 출시한다. 이 외에도 독일에서 유래한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빵 스톨렌과 산타클로스 얼굴 모양의 진저 산타 쿠키도 만나 볼 수 있다.

올해 두 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알라메종 델리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비롯한 홀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2월 31일까지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이비스 스타일 숙박권을 비롯해 인스타일 뷔페 주중 디너 2인 식사권, 델시 여행용 캐리어 교환권, 알라메종 델리 베이커리 박스 교환권 등을 선물로 준비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연말연시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달콤한 선물이 될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알라메종 델리 오픈 1주년 기념 꽝이 없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가격은 7만원으로 12월 15일까지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