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윈터 어패럴 특집] 한성에프아이 2019, 31주년 다양한 행사 및 마케팅 진행레노마 패션쇼 선보여, 캘러웨이 어패럴 안송이 후승 이벤트 진행

●창립 31주년 한성에프아이 기념식 및 ‘레노마골프’ 뉴콘셉트 공개
캘러웨이골프웨어로 유명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가 지난 11월 15일 창립 31주년을 맞아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기념식 및 레노마 패션쇼를 진행했다.
한성에프아이는 스포츠캐주얼 올포유와 골프웨어 레노마, 캘러웨이 어패럴 등의 패션 브랜드들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이다.

‘2019 HANSUNG 31주년 ‘WE GO TOGETH ER!̓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한성에프아이의 전 임직원과 대리점주, 파트너 관계사, 한성골프단, 브랜드의 전속모델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기업의 미래와 비전을 확인하는 미디어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새로워진 레노마를 공개하는 패션쇼로 이어졌다.
레노마골프는 새로워진 콘셉트와 스타일을 공개했다. 기존과는 차별화를 둔 새로운 레노마의 모습을 본격적으로 공개하기 위한 행사였다. 레노마골프는 스포츠 스타일에 대한 새로운 해석과 현대적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트렌디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레노마는 프랑스의 디자이너 ‘모리스 레노마’가 1963년 파리에서 부티크를 오픈하면서 창립한 대표적인 프렌치 스타일 패션 브랜드이다. 이미 우리나라에서도 대중적인 이미지와 품질 중심 경영으로 많은 골퍼와 일반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는 브랜드 이다.
한성에프아이 관계자는 “ 30여 년의 역사를 되돌아 보고 미래 100년을 향한 새로운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성에프아이는 지난 2016년 7월부터 레노마골프를 전개해 오고 있으며 국내 고품격 골프웨어로 골퍼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캘러웨이골프 어패럴 역시 골프웨어 베스트 5 브랜드에 오를만큼 고속 성장을 해왔다.
한성에프아이는 골프웨어, 남성복과 여성복, 슈즈, 언더웨어, 잡화 등 16개의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는 어패럴 중견 기업이다.

●캘러웨이 어패럴 안송이 선수 우승 기념 SNS 이벤트 진행

한성 어패럴은 지난 11월 10일 충남 천안의 우정힐스CC에서 끝난 KLPGA투어 ADT캡스 챔피언십에서 데뷔 10년만의 우승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안송이는 한성 어패럴은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의류 후원 선수로 이번 대회에서 극적인 승리를 따내며 마지막 대회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에 의류 후원사인 캘러웨이어패럴은 우승 축하를 기념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송이가 우승을 확정지은 마지막 라운드 때 착용했던 의상을 맞히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에 팔로우하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모자와 클러치,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안송이가 입은 마지막 날 골프웨어는 웜 테그 기술이 적용된 캘러웨이 ‘옵티템프 재킷’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