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 킹덤 풀파티 개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스카이 킹덤 풀파티를 개최한다. (이미지=서울드래곤시티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19일 단 하루 실내 온수풀에서 국내 유수 아티스트의 디제잉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 킹덤 풀파티를 개최한다.

여름에 야외에서 진행하는 일반적인 풀파티와 달리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을 밤에도 서울의 야경과 함께 따뜻하게 물놀이와 파티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킹스베케이션 내 온수풀을 활용한 풀파티를 마련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풀파티를 위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동하는 DJ 준코코와 포이(FOR.E) 등 유명 아티스트의 트렌디한 디제잉 무대를 선보인다. 뜨거운 디제잉 열기에 걸맞은 앱솔루트 보드카, 말리부 보드카 등 5가지의 싱글 보틀 메뉴와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을 곁들인 특별한 사이드 플래터도 판매한다. 그뿐만 아니라 LED 스크린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킹스베케이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만의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 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여의도의 야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 최근 불꽃놀이 뷰 맛집으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또한 킹스베케이션은 소믈리에가 엄선한 다양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며 최대 1톤까지 견디는 강화 유리 위를 걷는 스카이 워크, 디제잉 파티 등 다양한 콘셉트의 파티를 선보이며 용산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을을 맞아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아름다운 서울 야경을 감상하면서 물놀이와 디제잉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온수 풀파티를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 서울드래곤시티가 용산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는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카이 킹덤 풀파티는 19일 저녁 7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되며, 만 19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 1인 기준 입장권은 2만원으로 웰컴 드링크 1잔이 제공되며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