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스카이72, 인천중부경찰서와 범죄피해자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스카이72-인천중부경찰서-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와 3자 협약 통해 지원체계 마련

[레저신문=김범서기자]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 김영재, 이하 스카이72)가 지난 9월 24일 인천중부경찰서, 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와 함께 범죄피해자 인권보호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해당 협약식에는 스카이72 김원재 부사장과 인천중부경찰서 김봉운 서장, 대한적십자 인천지사 김명훈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인천중부경찰서에서 자체 심의위원회를 통해 지원대상자를 추천하면 스카이72가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를 통해 전달한 500만원의 기부금으로 심리상담 및 생계·의료비 등을 지원하게 된다.

스카이72 김원재 부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범죄 피해자분들이 적시에 조속하게 피해를 회복하고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지원체계가 마련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72는 매년 14년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국내외 60여 곳에 성금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의 발전과 이웃을 위해 보육원 후원 및 교육·스포츠 문화 접촉기회 확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스카이72는 KLPGA투어 역대 최고 상금인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총 상금 15억)을 성공리에 잘 마쳤다. 그동안 국내외 메이저급 대회를 진행해온 경험을 통해 이번에도 선수와 갤러리 그리고 대회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 김영재, 이하 스카이72)가 지난 9월 24일 인천중부경찰서, 대한적십자사 인천광역시지사와 함께 범죄피해자 인권보호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스카이72>

김범서 기자  kbs831@gmail.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범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