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전주 써미트 골프아카데미 확장 이전호남지역 최초 SDR시스템 도입

[레저신문=유군종기자]

전주 써미트골프아카데미가 지난 9월 7일 전주시 완산구 평화동으로 확장이전 개업했다.

실내골프연습장으로 전국에서 두 번째, 호남지역에서는 최초로 퍼팅부터 어프로치, 아이언, 드라이브샷까지 실제 라운딩을 하는 느낌으로 연습할 수 있는 SDR시스템을 도입했다.

KPGA 선수출신인 신창섭 대표는 “최근 출시된 SG골프 비전2 프리미엄 스크린을 도입 고해상도 스윙모션 카메라로 바로바로 분석을 하고 교정을 할 수 있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레슨과 실전과 흡사한 현장감 넘치고 재미있는 연습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 “연습과목별 상세기록을 저장 및 누적하여 생성된 가시적인 데이터와 2012년부터 8년간 효자동에서 수많은 프로와 아마추어골퍼들을 지도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결합해 최고의 레슨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자신 있게 말한다.

연습장에는 9개의 타석과 2개의 스크린골프장이 갖춰져 있고 지인들과 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쾌적한 휴게실이 완비돼 있다.

요즘은 골프부킹과 조인 대행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골프부킹·조인 시장이 확대되면서 대기업에서도 골프부킹시장 진출이 러시를 이루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바쁜 시기에 반나절이나 하루정도 시간이 날 때 같이 라운드를 할 수 있는 파트너를 찾지 못할 때 라운딩 파트너를 찾아주는 부킹 조인 서비스시장이 날로 커지고 있다.

써미트골프아카데미는 골프연습장 개장과 함께 골프부킹 대행사인 골프로드(주)를 설립 그린피 할인은 물론 로열타임 리운딩으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라운딩을 가능하게 하는 특화된 서비스를 가지고 부킹 대행 업무를 시작, 골프부킹 시장에 당당하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골프로드(주)의 앞날을 기대케 하는 대목이다.

유군종  kjyoo58@hanmail.net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군종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