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타이틀리스트, 여성골퍼를 위한 프리미엄 리미티드 블랙 핑크 에디션 출시스탠드백과 헤드 커버의 구성으로 각각 100개씩만 한정 판매한다

타이틀리스트가 여성골프를 위한 프리미엄 리미티드 블랙핑크 에디션이 국내에 출시됐다.
이번 제품은 디자인과 퀄리티에 까다로운 안목을 갖춘 열정적인 여성 골퍼들을 위해 선보인 제품이다. 타이틀리스트의 우수한 기술력에 최고급 소재와 프리미엄 디자인을 접목한 리미티드 컬렉션 ‘블랙 핑크 에디션’이다.   

‘블랙 핑크 에디션’은 스탠드백과 헤드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100개 한정 수량만을 일부 타이틀리스트 대리점을 통해 출시된다. 특히 ‘블랙 핑크 에디션’은 타이틀리스트의 기술이 집약한 모델로 엄선된 프리미엄 소재를 더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블랙 핑크 에디션’ 스탠드백은 소재부터 남다르다. 타이틀리스트 대표 모델 ‘플레이어스 스탠드백’을 모체로 가벼움을 중시하는 여성 골퍼들을 위해 바디에는 경량 스트라이프 자카드 패브릭이, 레그에는 가볍고 강성이 높은 프리미엄 카본 화이버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클럽을 꺼내고 넣을 때 샤프트와 투입구와의 마찰을 최소화하도록 탑커프에는 부드럽고 내구성이 높은 ‘클라리노 인조 스웨이드’ 퍼포먼스 소재를 사용했다. 따라서 가방 안에 보관하는 개인 소지품을 보다 안전하게 담을 수 있도록 모든 포켓에는 부드러운 새틴 안감이 사용되었다. 

무엇보다도 이번 블랙핑크 스탠드백은 모던 시크 스타일의 여성 골퍼 취향을 고려한 미니멀 페미닌 디자인이 특징이다. 블랙-온-블랙(Black-on-black)의 테마로 검정 바디에 검정 로고를 얹혔고 로고 주변에만 여린  로즈워터 핑크 테두리를 둘렀다. 하드웨어와 세부 디테일도  매트 블랙으로 마감처리해 눈길을 끈다. 경량 액세서리 링 테두리까지 섬세하게 깎아 세련된 매트 실버 에지가 돋보인다. 천연 가죽 지퍼 손잡이 등 디테일 하나까지도 고급스러움을 놓치지 않은 타이틀리스트 만의 세심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볼 포켓 하단부에 1부터 100까지 핑크컬러의 고유 넘버를 각인해 소장 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뿐만아니라 ‘블랙 핑크 에디션’의 헤드커버는 드라이버 커버, 우드 커버, 하이브리드 커버의 3종이 한 세트로 구성된다. 가죽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그대로 살린 최상급의 ‘세미 애널린 풀 그레인 나파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층 더했다. 블랙과 핑크 단 두 가지 컬러만을 사용해 모던함과 세련미가 돋보인다. 또한 고급스러운 스페셜 박스는 선물의 가치를 높인다. 
한편, ‘블랙 핑크 에디션’의 출시 기념 구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블랙핑크 에디션 스탠드백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블랙 핑크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볼 파우치 & 네임택)을 함께 증정한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