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한국골프대학교, 2020학년도 입시설명회 개최진학 및 진로 선택에 대한 정보제공, 무료골프체험 프로그램도 진행

[레저신문=정찬필기자]

한국골프대학교(총장 이윤보)가 오는 9월 20일 대학 내 숏게임장과 골프연습장에서 고등학교 진학교사 및 체육담당교사를 초청해 ‘2020학년도 입시설명회 및 무료골프체험프로그램’을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고등학교 교사 및 체육담당교사를 대상으로 한국골프대학교의 진학 및 진로 선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초·중·고등 체육교육과정에 포함돼 있는 골프종목을 책이 아닌 대학 내 실외 골프실습장 및 숏게임장에서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해 골프와의 친밀감을 조성할 예정이다.

한국골프대학교는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하는 국내 유일의 3년제 골프특성화 대학으로 골프프로출신 전문교수진으로 구성돼 있다. 국내·외 프로골프대회 58회 우승, 매년 평균 25명의 프로선수를 배출하고 있다. 또한, 2017년 예체능계 73.1%의 높은 취업률을 달성했으며 2017년부터는 4년제 전공심화 학사학위과정이 운영되고 있다.

한국골프대학교는 4개 학과(골프경기지도과, 골프경영과, 골프코스조경과, 골프재활과)로 2020년 신입생 수시원서접수를 9월 6일부터 27일까지 모집한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