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와이드앵글, 스웨덴 대표 디자이너 ‘로타 쿨혼’ 협업 웨어 선보여스웨덴 대표 디자이너 ‘로타 쿨혼’과 컬래버레이션 통해 북유럽 감성 신제품 출시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하반기 골프 시즌을 맞아 스웨덴을 대표하는 일러스 레이터 겸 그래픽 디자이너 ‘로타 쿨혼(Lotta Kuh lhorn)’과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국내의 소확행과 스웨덴의 ‘라곰(LAGOM)’ 트렌드를 반영한 테마로 진행됐다. ‘라곰’이란 스웨덴어로 ‘적당한’, ‘충분한’을 의미한다. 균형 잡힌 생활과 조화를 중시하는 삶을 말한다. 이번 제품에 작고 세련된 패턴이 디자인에 반영된 이유도 여기에 기인한다.

로타 쿨혼은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글로벌 브랜드 이케아 등과 협업을 진행한 스웨덴 대표 디자이너이다. 이번 시즌 와이드앵글 신제품에는 조팝나무, 밤 열매, 전나무 열매, 솔방울 등 북유럽에서 친근하게 접할 수 있다. 소박한 자연 경관을 입혔는데 유럽의 바이킹 족을 모티브로 한 독특하고 현대적인 패턴도 함께 잘 표현하고 있다.

여기에 세련된 패턴 디자인으로 상, 하의를 갖춰 풀 착장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는 점도 장점이다. 풀오버, 티셔츠, 팬츠, 큐롯, 악세사리 등 로타 쿨론 시리즈만으로 전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대표적인 제품은 ‘로타 콜라보 워딩포인트 풀오버 티셔츠‘와 ‘로타 콜라보 패턴 배색 방풍 카디건’이다. 로타 콜라보 워딩으로 포인트를 주고 콜라보 패턴을 다양화 했다.

 

임동호 기자  dh5190@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동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