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서울시, 17일 천호공원서 사계축제 ‘여름 바캉스’ 개최
공연을 함께 즐기는 시민들. (사진=서울시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서울시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천호공원 야외무대에서 천호공원 사계축제 ‘여름 바캉스’를 연다.

여름 바캉스는 가족 단위 시민들이 가까운 공원에서 물놀이와 다채로운 공연,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무더위를 잊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야외무대 앞 광장에서는 20여 개의 다양한 크기의 물풀장을 배치하고, 여기에 100여 개의 물에 뜨는 책, 물놀이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는 이색 물 도서관이 펼쳐 질 예정이다.

농구장에서는 조정 경기, 물농구, 낚시놀이 등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물놀이터가 운영되고, 한번에 50명이 참여할 수 있는 물총놀이도 벌어진다. 물총놀이는 행사 당일 현장에서 시간대별 사전예약을 해야 하며 물총과 우비는 대여해준다.

나무 그늘 아래에는 시원한 물에 발 담그고 책을 읽을 수 있는 어른들을 위한 족욕 책방을 운영하고, 야외무대 앞 산책로에는 스프링클러 터널이 설치되어 산책하는 시민들도 물안개를 체험을 할 수 있다.

축제에서 빠질 수 없는 체험 프로그램도 가득하다. 차가운 얼음을 갈아 눈사람 만들어 보기, 내 몸에 새기고 싶은 무늬를 직접 골라 찍어보는 DIY 타투, 알록달록 소품을 활용한 플라워 아트, 나만의 개성 있는 그림을 그려 넣는 부채 캘리그라피 등 이색적이고도 실속 만점인 체험존도 운영된다.

최현실 서울시 동부공원 녹지사업소장은 “찜통더위가 계속되는 이번 여름,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했다면 천호공원 사계축제 여름 바캉스를 추천한다”며 “이번 주말 온가족이 함께 천호공원에서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행사를 즐기며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