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서울시, 가족 파크골프 교실 참가자 모집
(사진=서울시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서울시와 서울시체육회는 9월 7일부터 잠실파크골프장에서 어버이세대, 아들세대 및 손자세대 3대가 함께 소통과 힐링을 할 수 있는 가족스포츠 프로그램으로 2차(하반기) 가족 파크골프 교실을 운영한다.

가족 파크골프 교실은 생활스포츠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파크골프를 온 가족이 잔디를 밟으며 함께 배우고 가족·세대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서울시 거주 가족을 대상으로 한다.

올해는 1차(상반기) 5회를 5월 중에 운영했고, 이번 2차는 주말을 이용해 1회당 18개조 72명씩 총 4회 288명 규모로 운영될 예정이다.

1개조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4인의 가족 단위로 구성되며, 2인 가족이라도 다른 가족과 한 조를 이루어 교육을 받게 된다. 오전에 기본적인 이론 및 라운딩 전 사전 실기교육을 받고, 오후에는 2팀(9개조 1팀)으로 편성돼 9홀을 라운딩하며 실전교육을 받게 된다.

특히, 전문강사가 각조 1명씩 배치돼 파크골프 이론과 예절, 실기 등을 체계적으로 배우며 모든 가족이 부담 없이 게임을 즐기며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가족은 오는 23일까지 서울시체육회홈페이지(http://www.seoulsports.or.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대상자는 전산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참가비는 1인 1만원이다.

조성호 서울시 체육진흥과장은 “잠실파크골프장은 도심에 위치해 접근이 용이하고 잔디와 조경시설이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가족이 함께 여가를 즐기는데 최적의 장소”라며 “이번 파크골프 교실 프로그램이 가족 간 유대감을 높이고 건강을 다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