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한국 신발 멀티샵 구루핏, 국산 브랜드 신발 815원에 판매…휠라ㆍ스프리스 등
구루핏은 광복절 기념 대한신발 815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미지=구루핏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신발 종합쇼핑몰 구루핏은 광복절을 맞아 8월 14일과 15일 ‘대한민국 신발 815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루핏은 온라인 전용 신발 멀티샵으로 대형 유통업체가 독과점하고 있는 시장 속에서도 1년 반 만에 누적 고객 5만명을 돌파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무제한 무료 교환반품 정책, 직접 작성한 신발 리뷰 콘텐츠 등 신발업계에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대한신발 815원’ 캠페인은 8월 14일과 15일 이틀간 진행된다. 고객은 선착순 100명까지 휠라, 스프리스 등 국산 브랜드 신발을 815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이후에도 815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모든 제품은 구루핏의 무료 배송 정책에 포함된다. 현재 구루핏은 자사 웹사이트에서 이벤트 시작 알림 예약을 받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구루핏에서 진행 중인 ‘대한신발 장려운동’의 일환이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구루핏 대한신발 장려운동은 7종의 국내 신발 브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하며 해당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78%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이다. 구루핏은 마진을 최소화하면서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주고 있다.

구루핏 김태근 대표는 “구루핏 대한신발 장려운동이 많은 관심을 이끄는 와중에 광복절을 맞이하여 더욱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며 “이번 대한신발 815원 캠페인은 훌륭한 국내 브랜드가 재평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