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 서머 브리즈 페스티벌한 여름 밤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맥주 축제 개최

[레저신문=임동호기자]

경남 남해 창선면에 위치한 데스티네이션 리조트,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리조트 투숙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는 오는 8월 18일까지 한달간 투숙객들을 위해 2019 서머브리즈 페스티벌(Summer Breeze Festival)을 선보인다. 유선형 인피니티 풀사이드에서 진행되는 서머 브리즈 페스티벌은 인피니티 풀의 야간 개장 시간에 맞추어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독일 프리미엄 맥주 크롬바커와 스낵이 제공된다.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어우러진 잔잔한 남해 바다의 파도소리, 맑은 하늘에서 쏟아질 듯 반짝이는 별들이 더욱 낭만적인 여름 밤을 약속할 서머 브리즈 페스티벌은 호텔에 투숙하는 성인 고객들이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는 비행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조트는 매일 아침 사천공항에서 7시 50분, 리조트에서 매일 오후 7시에 출발하는 리조트-사천공항 간의 셔틀 서비스 및 잠실에서 출발하는 사우스케이프 전용 리무진 버스를 사전 예약제로 운행 중에 있다.

경남 남해 창선면에 위치한 데스티네이션 리조트, 사우스케이프 골프 앤 스위트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리조트 투숙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사우스케이프 골프앤리조트>

임동호 기자  dh5190@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동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