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블루원상주골프리조트 여름 이벤트-그린피, 용품 등 다양한 할인잔여타임 예약 및 프로샵 제품별 할인, 뱅클럽 피팅지원도 진행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블루원상주골프리조트(대표이사 윤재연)는 골프를 진정 좋아하는 여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재미와 신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상주골프리조트는 해발310m의 고산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 지역보다 온도가 평균 5°C 정도 낮다. 코스는 계곡과 물의 흐름을 잘 살려 숲과 호수가 어우러져 보기에도 시원한 생동감을 준다. 여름 혹서기 라운드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코스이다. 특별히 무더운 장마철에 건강을 지키며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라운드에 대한 기대와 흥미를 제공하고 있다.

블루원상주는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하는 고객을 위해 연중 지속적으로“숨겨진 할인타임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잔여타임 중 할인가가 적용되는 요금을 확인하여 주중 4주전/주말 3주전 월요일부터 확인 및 직접 예약이 가능하다. 주중/주말 잔여타임 할인은 3일 이내 인터넷 잔여타임 중 적용되는 할인요금을 확인하여 예약하면 된다. 인터넷 직접 예약시 그린피는 최대 6만원 할인되며, 중복 시 혜택은 가장 큰 1가지를 적용한다. 부대시설 전체를 이용하는 팀에게는 패키지예약할인권(4만원)을 증정한다.

써머패키지 상품은 7~8월 두 달 동안 골프텔과 골프코스를 묶어 1박2일/36홀/2~3식의 식사를 포함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모신다. 라운드 전후에는 갈증과 허기를 달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클럽하우스에서는 BBQ 주문 시 폭탄주(병맥주 2병, 소주 1병)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비오는 날 라운드를 계속하며 스타트하우스에서 음식 주문 시 상주 특산품인 은자골막걸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블루원상주골프리조트(대표이사 윤재연)는 골프를 진정 좋아하는 여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재미와 신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블루원 상주>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