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문화 투데이뉴스
바른북스, 건강 다이어트 책 ‘닥킴의 다이어트 100문? 100답!’ 출간
바른북스 출판사가 출간한 ‘닥킴의 다이어트 100문? 100답!’ 표지. (사진=바른북스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바른북스 출판사가 ‘닥킴의 다이어트 100문? 100답!’을 출간했다.

그냥 적게 먹고, 운동 좀 하면 살이 알아서 빠질 것 같은 다이어트, 하지만 그렇게 쉽게 빠질 살이었으면 애초에 찌지도 않았을 것! 체중감량은 쉽지 않고, 결국 요요를 경험하게 되는 대다수의 다이어터들을 위해 대한민국 대표 다이어트 디렉터 닥킴이 쓴 대한민국 다이어트 필독서다.

다이어트 진료, 다양한 다이어트 강연, TV 출연, 다이어트 유튜브 방송까지…. 다이어트와 관련한 이 시대의 진정한 다이어트 멘토 닥킴이 다이어트에 있어 궁금한 모든 내용을 100문 100답의 형식으로 쉽게 풀어쓴 책이다.

저자 김건혁(한림대 성심병원 외래교수 겸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가정의학과 수련을 받던 중 비만에 대해 관심을 두기 시작하면서, 비만과 다이어트, 체형치료에 그 누구보다 열심인, 열혈 다이어트 디렉터의 삶을 살고 있다.

병원에 내원하는 분들을 위해 다이어트 동영상을 만들기 시작하여, 유투브 ‘닥킴TV’에 업로드하였으며, 이후에도 비만과 다이어트와 관련한 다양한 강연과 TV 프로그램 출연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현재 송산그린시티에서 아이앤미의원 대표원장으로, 많은 비만·다이어트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