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투데이뉴스
기자아동차,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수송 차량 지원
(사진=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광주에 생산공장을 두고 있는 기아자동차가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후원사로 참여해 대회 수송 차량을 지원한다.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용섭 시장)는 지난 5일 기아자동차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현재 국제축구연맹(FIFA) 월드컵과 호주 오픈 테니스대회 등 세계적인 스포츠대회의 스폰서십에 참여중이다.

기아자동차는 이번 광주수영대회에서도 후원사 자격으로 대회 194개국 3000여 명의 참가선수단에게 승용ㆍ승합차 430여 대와 수송버스 130대의 차량을 공급한다.

조직위는 협약에 따라 기아차에 국내 후원 최고 등급인 내셔널 스폰서 지위를 부여해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지식재산권인 로고와 마스코트 및 공식 후원사 명칭 등을 각종 홍보물에 활용 할 수 있게 한다. 또, TV중계 시 송출되는 광고권을 우선구매 할 수 있는 권리도 보장받는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는 200여 개국이 참가하는 세계적인 국제스포츠 대회로, 이런 중요한 국가적 행사에 기아자동차가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용섭 조직위원장은 “광주와 인연이 깊은 기아자동차가 우리 수영대회를 후원해 줘서 고맙다”며 “각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게 안전한 수송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