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캘러웨이골프, 웨지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출시한정 수량 맥대디4 여성용 300개, PM 그라인드 19 150개 출시

캘러웨이골프가 스핀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웨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웨지 리미티드 에디션은 ▲맥대디 4 여성용 웨지 ▲PM 그라인드(Grind) 19 웨지 총 2종이다.

<맥대디 4 여성용 웨지>
먼저, 맥대디 4 여성용 웨지의 가장 큰 특징은 새로운 마이크로 피쳐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페이스 표면의 홈과 홈 사이에 CNC 밀드 처리를 추가한 이 테크놀로지로 인해 볼과의 접촉면에 더 많은 마찰을 발생시키고 놀라운 스핀을 만들어낸다. 더욱 개선된 솔 그라인드는 어떠한 지형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낼 수 있다. 러프와 벙커에서도 다양한 컨트롤 샷을 할 수 있다.
이번 한정판 모델인 맥대디4 여성용 웨지는 기존 맥대디 웨지에서 그 성능이 입증된 5V 그루브(56°)와 20V 그루브(52°) 총 2 가지 옵션으로 선보인다. 

<PM 그라인드 19 웨지>
PM은 '숏게임의 제왕' 필 미켈슨을 의미한다. 
제품명에서 드러나듯 PM 그라인드19 웨지는 필 미켈슨의 스윙 타입과 퍼포먼스에 맞게 특수 디자인된 모델이다. 미켈슨이 로저 클리브랜드에게 직접 자신의 퍼포먼스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요청하고 지속적인 성능 테스트를 통해 완성된 제품이다.
PM 그라인드 19 웨지의 마이크로 그루브는 스탠다드 웨지 모델의 그루브와 비교하여 기울어져있다. 이로 인해 칩샷, 피칭샷, 로브샷에서 더 많은 스핀을 만들어낸다. 또한 더 커진 오프셋과 더 길어진 토우 길이로 무게 중심이 높아졌다. 이는 탄도 컨트롤과 그린 공략을 수월하게 도와준다.
PM 그라인드 19 웨지는 페이스 전면에 마찰 홈이 있으며, 모든 홈에는 5V 그루브가 적용되어 강력한 백스핀을 만들어낸다. 모든 로프트에 적용된 C그라인드 솔은 어떠한 라이에서도 샷 컨트롤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와 함께 맥대디4의 그루브 인 그루브(groove-in-groove) 기술이 적용돼 전작보다 약 500 ~600 RPM 더 높아진 스핀량을 만들어낸다. 소재는 1020 카본 스틸을 채택해 극도의 부드러운 손맛을 제공한다. 여기에 KBS Hi-Rev 2.0 스틸 웨지 샤프트와 램킨사의 UTX 그립이 사용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