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볼빅, 2019 NEW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 인기디즈니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곰돌이 푸 등 4구 패키지 3종도 선봬

대한민국 대표 골프용품 브랜드 ㈜볼빅(회장–문경안)이 2019년 업그레이드 된 버전의 뉴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볼빅의 2019 NEW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디즈니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곰돌이 푸 라인으로 구성됐다. 이와함께 토트백과 아이언커버, 골프공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여성골퍼들의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된 2019 NEW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귀여운 캐릭터를 바탕으로 한 스타일리쉬 한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 및 기능성을 더했다. 미키 마우스 토트백은 레드와 네이비 컬러의 2종으로 출시됐다. 기존의 여성용 골프 파우치에 비해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귀여운 미키 마우스 패턴이 전면에 프린팅 돼 있고 실버 미러 소재가 전면에 포인트로 들어간 트렌디 한 스타일로 부드러운 소재와 긴 손잡이를 사용해 들었을 때 착용감이 좋다. 또한 별도의 파우치가 포함 구성된 상품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파우치에는 보온, 보냉 기능이 있어 여름철 라운드에 좋다.

곰돌이 푸 아이언 커버는 캐릭터의 시그니처 컬러인 옐로우 컬러를 메인으로 곰돌이 푸 특유의 귀여운 표정들이 9개의 커버에 모두 다르게 표현돼 있다. 따라서 하나하나의 소장가치를 높인 제품으로 여성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이다.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롱 4구 패키지는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곰돌이 푸 3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고급스러운 롱 케이스에 각각의 캐릭터가 귀엽게 들어가 있고 디즈니 캐릭터만의 귀여움을 강조한 볼마커가 함께 구성돼 있다.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롱 4구 패키지는 은지에 부드러운 파스텔 톤의 박스 디자인을 사용하여 제작됐다. 곰돌이 푸 롱 4구 패키지는 금지에 캐릭터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레드 컬러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 곰돌이 푸 롱 4구 패키지로 구성했다. 구성된 비비드 라이트는 SF 매트코팅기술로 더욱 밝고 화려해진 컬러와 함께 부드럽고 마일드 한 타구감으로 낮은 헤드스피드의 부드러운 스윙에서도 우수한 비거리 구현이 가능하다. 또 비행 안정성이 뛰어난 딤플의 적용으로 최적의 볼 비행이 가능해 비거리가 고민인 골퍼들에게 적합한 무광 골프공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