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오투리조트, 여름 휴가시즌 겨냥한 골프패키지 선보여8월 31일까지 신청가능, 4인 기준 18홀 혹은 36홀 라운드 그린피 할인 혜택

[레저신문=임동호기자]

부영그룹 오투리조트는 지난 6월 25일 "여름 여행기간 동안 합리적 가격의 하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투리조트는 강원도 태백에 위치해 여름철 다른 지역에 비해 시원한 날씨에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상쾌한 바람에 탁 트인 전망까지 갖추며 호쾌한 샷을 날릴 수 있어 골프 매니아들에게 인기가 높다. 여름철을 맞아 합리적 가격에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 더 장점이 잇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오투리조트 측은 앞으로도 명실상부 가족형 리조트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하계 패키지는 4인 기준 골드(30평형) 객실, 골프 18홀 혹은 36홀, 그리고 조식(해장국)이 포함된다. 카트비와 캐디비는 별도다.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오투리조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번에 출시한 하계 패키지는 4인 기준 골드(30평형) 객실, 골프 18홀 혹은 36홀, 그리고 조식(해장국)이 포함된다. 카트비와 캐디비는 별도다. 기간은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오투리조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사진=오투리조트>

임동호 기자  dh5190@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동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