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대유그룹, 몽베르CC에서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 자선골프대회 후원지난 2016년 이후 올해로 4년째 후원, 다양한 상품도 함께 증정

[레저신문=정찬필기자]

대유그룹(회장 박영우)이 지난 6월 20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을 위한 자선골프대회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NGO단체 월드휴먼브리지의 ‘소외계층 의료비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대유그룹은 2016년 이후 올해로 4년째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행사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대유그룹 계열사인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대유그룹 및 월드휴먼브리지 관계자 등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의 후원은 대유그룹의 관계사인 대우전자, 대유위니아, 대우전자서비스, 대유위니아서비스에서 마련했다.

기증 제품은 김치냉장고 딤채, 위니아 세탁기, 위니아 공기청정기, 위니아 스포워셔, 클라쎄 전자레인지, 클라쎄 프라이어 오븐 이외에 건강담은 김치, 건강담은 쌀 등을 포함해 약 2000만원 상당이다.

대유그룹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 희망충전사업 참여를 통해 난치병과 소아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에게 희망을 주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적극 도움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