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제주관광공사, 제주 골프 인프라 활용해 해외 골프관광객 유치 활동 펼쳐‘제주 매치 플레이 챌린지’도 개최, 우승자에게 'The CJ Cup' 관람편의 제공

[레저신문=정찬필기자]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한국관광공사 이스탄불지사, 대한항공 이스탄불지점과 공동으로 지난 6월 22일 터키의 고급 휴양지인 보드룸(Bodrum)시에서 동유럽과 중동 골프관광객을 대상으로 제주 골프 홍보마케팅을 펼쳤다고 밝혔다.

또한 터키와 불가리아, 루마니아, UAE 등 다양한 국가에서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지난 19일부터 '제주 매치 플레이 챌린지(Jeju Match Play Challenge)' 대회를 개최했다. 이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오는 10월 개최되는 'The CJ Cup' 기간 제주을 방문할 수 있는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했다.

또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제주의 우수한 자연과 골프환경을 홍보해 'The CJ Cup' 기간 불가리아와 터키에서 골프관광객을 유치했다.

제주관광공사측은 앞으로도 보드룸 시장과의 업무협의를 통해 두 도시간 관광발전을 위한 협의와 골프 교류를 확대해나가기로 했다.

이에 앞서 지난 6월 20일에는 터키 이스탄불에서 현지 여행업계와 미디어 관계자 60여명을 대상을 제주관광 설명회를 개최하고, 특수목적상품 개발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