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문화 투데이뉴스
영화 ‘기생충’, 3주 연속 예매 순위 1위…관객 740만 돌파
영화 ‘기생충’ 포스터. (이미지=YES24 제공)

[레저신문=오상민기자] 제72회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74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로써 ‘기생충’은 역대 5월 개봉작 중 최고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게 됐다. 2위를 차지한 디즈니의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알라딘’은 누적 관객 410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크리스 헴스워스, 테사 톰슨 주연의 ‘맨 인 블랙 : 인터내셔널’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기생충’이 예매율 39.8%로 3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디즈니의 실사 영화 ‘알라딘’은 예매율 29%로 2위를 차지했다. SF 블록버스터 ‘맨 인 블랙 : 인터내셔널’은 예매율 20.7%로 3위에 올랐다.

SF 액션 시리즈 ‘엑스맨 : 다크 피닉스’는 예매율 2.4%로 4위를 차지했고, 애니메이션 ‘이웃집 토토로’는 예매율 1.6%로 5위에 올랐다. 바이블 애니메이션 ‘천로역정 : 천국을 찾아서’는 예매율 1.1%로 6위를 기록했다.

한편 다음 주는 픽사의 레전드 시리즈 ‘토이 스토리 4’가 개봉한다. ‘토이 스토리 4’는 장난감의 운명을 거부하고 도망간 포키를 찾기 위한 오랜 장난감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코믹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이 밖에 김래원 주연의 액션 드라마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과 인기 호러 캐릭터 처키를 부활시킨 리부트 호러 ‘사탄의 인형’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오상민 기자  ohsm31@yahoo.co.jp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상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