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제 4회 캠핑페스티벌 올해도 성황리에 마쳐2박3일간 이어진 행사에 총 1012팀의 캠퍼들 다녀가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진행된 ‘제 4회 오크밸리 캠핑페스티벌’이 올해도 변함없이 성황리에 끝났다. 
지난 5월 31일 금요일부터 6월 2일까지 2박 3일간 이어진 이번 행사에는 총 1,012팀의 캠퍼들이 골프장을 찾아 화려한 캠핑페스티벌을 즐겼다. 당일 내장객 포함 약 2만여 명의 고객들이 오크밸리를 방문하여 어느 때 보다 활기찬 축제 분위기를 연출시켰다.
이번 캠핑페스티벌 동안 식품, AI, 뷰티 업계의 선두를 달리는 다양한 브랜드들이 부스를 운영했다.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고, 원주시의 푸드 트럭까지 원정와 마음껏 솜씨를 뽐내며 캠퍼들의 미각을 만족시켰다. 또한 밤에는 맑은 공기 속에서 아이들이 천체 망원경으로 별자리를 직접 볼 수 있는 별자리 보기 프로그램도 이어졌다.

한편 6월 1일 메인 스테이지 공연에는 중국 하북성에서 온 기예단의 서커스와 일루젼 매직쇼가 펼쳐졌다. 또한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와 신인가수 조하의 공연으로 분위기가 한 층 더 고조되었다.
특히, 오크밸리는 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시민 서로 돕기 천사운동성금’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5월 한 달 동안 이어진 회원 소장품경매 수익금 및 페스티벌 기간에 진행된 퍼팅 이벤트 수익금을 더해 총 1천 4만원을 기부했다.

오크밸리 한철규 대표는 “1회 때부터 지속적으로 방문해주신 캠퍼들과, 새롭게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이번 페스티벌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한 올 봄 최고의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크밸리 캠핑페스티벌은 지난 2016년에 시작되어 일 년에 한 번만 개최되는 오크밸리 리조트의 대표 행사로 자리 메김 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