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스트라이크존’, 전속 모델 ‘에이핑크’와 재계약 체결, 브랜드 가치 극대화에이핑크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역동적이고 활력 ‘스크린야구’ 이미지와 부합

스크린야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의 ‘스트라이크존’이 현재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에이핑크’와 향후 1년간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향후 1년간 에이핑크와 함께 프로모션 행사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폭넓은 마케팅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지난해 5월, 스트라이크존은 청순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젊은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이핑크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 한 바 있다. 에이핑크의 밝은 에너지가 역동적이고 활력 넘치는 스크린야구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한다고 판단해 지난 계약을 체결했다. 실제로 활발한 마케팅을 펼친 결과, ‘스트라이크존’ 브랜드 가치 향상에 높은 효과를 거뒀다는 후문이다. 
스트라이크존 전속 모델 에이핑크는 특유의 발랄한 이미지를 비롯해 멤버 ‘윤보미’가 선보인 ‘개념 시구’가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킨바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이번 전속 모델 연장 계약을 통해 다시 한 번 에이핑크와 함께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이며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뉴딘콘텐츠 이성준 운영사업팀장은 “에이핑크는 다수의 멤버가 시구를 선보일 만큼 야구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많다. 20~40대 학생 및 직장인 등 젊은 고객층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스트라이크존’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홍보 모델로 판단 재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뉴딘 측은 “이번 연장 계약을 통해 본격적인 성수기 시즌에 걸맞은 폭넓은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분들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트라이크존을 운영 중인 ‘뉴딘콘텐츠’는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을 비롯해 스크린테니스 ‘테니스팟’, 스크린낚시 ‘피싱조이’ 등 다양한 이색 스크린 스포츠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는 업체이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