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골프장
‘나눔, 소통, 이웃, 가족’이 중심이 되는 리베라CC 그린나눔한마당 행사골프장 코스 무료개방하며 행사, 먹거리 장터 수익금 전액 소외 계층 돕기에 사용

[레저신문=김계환기자]

동탄 신도시에 위치한 리베라CC에서는 매년 골프장 개방 행사인 ‘그린나눔한마당’을 개최한다.

올해도 어김없이 지난 4월 27일 개최되었다. 그린나눔한마당은 ‘가족, 이웃, 소통, 나눔’을 주제로 지역 주민과 상생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개최해왔다.

골프장을 지역의 관광자원이자 문화 공간으로 제공하자는 취지로 진행되어 왔다. 올해는 경인방송의 ‘임희정의 고백라디오’에서 공개방송을 진행하는 등 많은 지역주민이 참여하며 지역의 축제로 거듭났다.

올해도 어김없이 지난 4월 27일 개최되었다. 그린나눔한마당은 ‘가족, 이웃, 소통, 나눔’을 주제로 지역 주민과 상생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개최해왔다. <사진=리베라CC>

행사 당일에는 골프장 코스 곳곳에서 보물찾기를 비롯하여 원반던지기, 축구 게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다. 또한 골프장 그린피 할인권과 호텔 숙박권, 화장품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 체험부스가 열려 시민들에게 재미를 더했다.

또한 이날은 신안그룹이 운영하는 골프장과 호텔의 주방장이 총 출동해 먹거리 장터를 열기도 했다. 먹거리 장터의 수익금 전액은 소외 계층 돕기에 쓰였다.

행사의 백미는 지역 주민의 참여로 사전 예선을 거쳐 열린 노래자랑이었다. 경인방송과 함께 라디오 공개방송으로도 진행된 노래자랑은 본선 참가자 6명과 백지영, 김현정, 현숙, 에이프릴, 노라조 등 유명 가수의 초청공연이 함께 이어져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신안그룹이 운영하는 골프장과 호텔의 주방장이 총 출동해 먹거리 장터를 열기도 했다. 먹거리 장터의 수익금 전액은 소외 계층 돕기에 쓰였다. <사진=리베라CC>

김계환 기자  khkim697@hanmail.net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계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