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LG유플러스, 스타필드 하남·고양에 'U+5G·U+tv' 체험존 운영5G 특화 골프 live 중계기능 체험가능, 오는 7월 14일까지 진행

[레저신문=정찬필기자]

LG유플러스가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서 5G 특화 스포츠 중계와 VR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존을 운영한다.

먼저 신세계스타필드와 제휴를 맺고 이달 4일부터 20일까지는 스타필드 하남점 중앙 광장에서 전시존을 운영하며 6월 22일부터 7월 14일까지는 스타필드 고양점 중앙 광장에서 오전11시부터 오후9시까지 U+5G 및 U+tv 체험존을 운영하게 된다.

이번 체험존은 5G 실감형 서비스인 △U+AR존 △U+VR존 △3대 미디어서비스존 △비교불가 U+5G존 △U+tv존 등 5개 공간으로 구성된다.

VR존에서는 VR헤드셋을 통해 손나은, 차은우 등 유명 연예인을 눈 앞에서 보는 것처럼 1:1 데이트를 즐기거나 네이버에서 연재된 '목욕의 신', '옥수역 귀신' 등의 웹툰을 주인공 시점으로 경험할 수 있다.

U+AR 앱에서는 청하, B1A4 신우 등 아이돌과 장도연, 유세윤 등 인기 개그맨들이 눈 앞에 3D로 나타나 함께 춤추며 영상이나 사진을 찍고 SNS에 공유하는 게 가능하다.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를 볼 수 있는 '3대 미디어서비스존'에서는 5G 특화 기능을 체험할 수 있고, U+tv존에서는 IPTV 키즈서비스인 '아이들나라'와 넷플릭스가 전시된다.

'비교불가 U+5G존'에서는 LG유플러스와 경쟁사의 5G 기반 VR 콘텐츠를 블라인드 테스트로 비교하는 것도 가능하다.

감동빈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2팀장은 "앞으로도 5G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적극적인 체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다양한 연령층이 머무는 곳을 공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