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골프산업/장비 업체탐방
서원양행, 최고의 성능 자랑하는 신형 3갱 모어 TR 320/330

(주)서원양행(대표이사 이광)은 새로운 신기술이 대거 적용된 신형 3갱모어 TR 320/330을 선보였다. 
신형 3갱모어는 제이콥슨의 베스트셀러인 Tri-King과 TR3의 후속 모델이다. 여기에 플랫폼 공유율을 18%에서 75%로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표준화된 부품을 사용했으며 주요 부품을 공유함으로써 예비부품 관리 및 정비성을 향상시켰다. 
기본형과 프리미엄 두 가지 모델로 출시할 예정이다. 구보다 24.8마력 Tier 4 Final 디젤엔진을 장착한 3륜구동 모델이며, 26인치 또는 30인치 커팅유닛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TR320은 커팅유닛을 수직으로 상승시킬 수 있어 이동 또는 보관이 용이하다. 아날로그방식을 채택하였으며, 전자/전기장치를 최소화하여 유지보수지점을 줄인 기본형 모델이다. 
TR330은 TR320에 몇 가지 추가 기능을 탑재한 프리미엄 모델이다. 전자식 제어시스템을 도입하여 자가진단 기능,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탑재 하여 장비의 상태 및 오류를 확인할 수 있다. Tee 사면 또는 벙커주위에서 작업 시 편리한 “사이드-시프트 시스템”을 추가했다. 26인치 커팅유닛 사용시 좌/우 각각 30cm를 움직일 수 있으며, 30인치 커팅유닛 사용시 각각 45cm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커팅유닛의 상승 및 하강을 조이스틱으로 제어할 수 있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