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타이틀리스트, 여성골퍼를 위한 화이트 컬렉션 골프백 출시퓨어한 화이트 보디 위에 파스텔 핑크, 파스텔 민트, 블랙, 그레이의 4가지 컬러 포인트

타이틀리스트가 여성 골퍼들의 라운드를 한층 화사하게 밝혀줄 밝고 경쾌한 감성의 ‘화이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퓨어한 화이트 컬러의 보디 위에 대표적인 봄 컬러인 파스텔 핑크, 파스텔 민트 컬러는 물론 시크한 무드의 블랙, 그레이 포인트 컬러 액센트를 가미했다. 따라서 각기 다른 여성의 취향에 맞춘 컬러의 다채로운 구성이 특징이다. 4가지 포인트 컬러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2019 S/S 시즌 키 컬러이기도해 신상 어패럴과 함께 매치하기에도 좋다. 

이번 ‘화이트 컬렉션’의 카트백은 전체적으로 하얗고 밝은 컬러인 만큼, 오랫동안 변색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오염 방지 코팅 처리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여성 골퍼들에게 무게 부담이 없도록 경량 PU 소재를 사용했고, 5분할 투입구 설계를 적용해 클럽 정리도 용이하다.  
또한, 어깨 스트랩은 타이틀리스트의 상징인 ‘허브패턴’이 새겨진 고밀도 폼을 사용, 부드러운쿠션감으로 어깨의 중량감을 최소화했다. 목적에 따라 배치한 7개의 포켓은 직관적인 사용과 깔끔한 수납을 도우며, 분리가 가능한 볼 포켓 패널에는 나만의 퍼스널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여성 골퍼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화이트 컬렉션’의 보스톤백과 클러치백은 제품 내 외부에 다양한 수납 포켓을 추가하여 다양한 소지품의 분리 보관이 가능하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스트랩을 탈 부착할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화이트 컬렉션’은 카트백 (4종)과 보스톤백 (4종), 클러치백 (4종)의 3가지 품목으로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