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와이드앵글, 니트 골프화 ‘모션엑스 엣지’ 국내 골퍼에 선보여발등과 발목을 감싸는 어퍼부분에 멤브레인 방수 소재를 사용, 비와 이슬에도 쾌적하다”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니트 소재 골프화 ‘모션엑스 엣지’를 출시했다.
최근 몇 년 간 니트 슈즈에 대한 인기와 스파이크리스 골프화 등 캐주얼하게 신을 수 있는 골프화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가죽은 물론 니트 소재를 접목해 디자인 차별화에 주력했다.  
먼저 ‘모션엑스 엣지’ 골프화는 신축성 좋은 스트레치 니트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라운드에도 발이 가볍고 편안하다. 이로인해 안정된 스윙을 만들어 주며 끈이나 버클을 없애고 발전체를 니트로 감싸 발의 긴장과 부담을 줄여준다. 발볼이 넓은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핏으로 제작돼 스윙 시 무게중심을 빠르게 전환할 수 있어 임팩트 있는 스윙이 가능하다. 
특히 새벽 또는 아침 이슬, 우중 라운드에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방수 처리 기능도 강화했다. 
‘모션엣지 세부컷’은 쿠션감이 좋은 파일론 소재를 사용해 외부 충격을 흡수하고 발의 피로감을 줄였다. 땀이 많이 차는 깔창 부분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오소라이트 천연 소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향균 효과가 뛰어나다. 남녀공용 라인으로 화이트,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임동호 기자  dh5190@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동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