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타이틀리스트, 2019년 신형 플레이어스&하이브리드 스탠드백 출시골퍼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플레이 동선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한 신형 스탠드백

투어에서 입증된 퍼포먼스에 더해진 초경량 설계와 수납력이 최고인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이 드디어 출시됐다. 
찰리 호프먼, 지미 워커를 포함, 19명의 선수들이 투어에서 사용한 하이브리드 컬렉션이다. 카트백의 수납력과 스탠드백의 경량성을 결합한 신개념 골프백이다. 2019년형 ‘플레이어스 컬렉션’ 3종과 ‘하이브리드 컬렉션’ 2종으로 선보였다. 이 두 가지 신형 스탠드백 컬렉션은 골퍼들의 라운드 경험에서 우러난 피드백을 투영한 것은 물론, 타이틀리스트 만의 기술력과 최고급 소재, 완성도 높은 마감을 적용했다. 따라서 열정적인 골퍼의 라운드를 완벽하게 지지할 수 있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먼저, ‘타이틀리스트 플레이어스 컬렉션’은 열정적인 골퍼들이 기대하는 우수한 투어 레벨의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극대화 된 수납력과 내구성 및 더욱 경량화 된 중량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한데 모았다. 플레이어스 컬렉션은 플레이어스 4 플러스 (Players 4 Plus), 플레이어스 4 스테이드라이 (Players 4 StaDry), 플레이어스 4 플러스 스테이드라이 (Players 4 Plus StaDry)의 총 세 가지 모델이다.  

플레이어스 4 플러스는 경량 디자인과 수납성을 모두 갖춘 다재다능한 백이다.  
플레이어스 컬렉션 내의 스탠드백 중 가장 큰 투입구가 장착되어 있어 클럽을 넣고 빼기가 용이하다. 볼 포켓을 분리할 수 있어 본인의 취향에 맞게 이니셜이나 로고를 새겨 넣을 수도 있다. 또한 스트랩의 좌우 균형을 자동으로 잡아주는 오토 밸런싱 기능의 컨버터블 스트랩을 사용해 안정적이다. 여기에 레이지 파인더, 물병, 어패럴, 귀중품 포켓 등 목적에 최적화 된 포켓이 적재적소에 배치되어 있어 활용성이 뛰어나다. 

플레이어스 4 플러스 모델은 지난 미PGA투어 ‘웨이스트 매니지먼트 휘닉스 오픈’에서 론칭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저스틴 토마스, 러셀 헨리, 찰리 호프먼, 김민휘, 안병훈, 스콧 스톨링스, 지미 워커, 김시우, 패튼 키자이어, 카메론 스미스 등 타이틀리스트 엠베서더들이 사용중이다. 블랙, 화이트, 레드 컬러로 구성된 ‘플레이어스 4 플러스’ 스탠드백을 사용중인 이들은 수납력과 편의성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찰리 호프먼과 지미 워커는 다음 대회에도 스탠드백 제품을 사용하고 싶다고 전했다.  

전 세계 주요 투어 현장에서는 스탠드백 제품보다 캐디백 제품을 선호하는 것이 사실이다.  
4일간 이어지는 대회 특성 상 용품, 음료, 간식, 옷 등을 한데 담아야 하기 때문이다. 또한 내구성과 수납력도 중요하다.  
이번 투어 런칭을 통해 타이틀리스트의 ‘플레이어스 컬렉션’ 스탠드백은 투어에서 선호하는 퍼포먼스가 빠짐없이 담겨 있음을 입증했다. 
‘플레이어스 4 스테이드라이’와 ‘플레이어스 4 플러스 스테이드라이’ 모델은 봄, 여름철 우기나 습한 환경에서도 골프를 즐기는 열정 골퍼들에게 추천한다. 전 모델에 비해 14% 더 가벼워진 경량 디자인은 물론, 오토 밸런싱이 가능한 컨버터블 스트랩을 장착해 이동시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하다. 특히 강력한 방수력이 돋보인다.  

제품 전체에 적용된 방수 소재와 박음선 없는 심실드(Seam-Sealed) 마감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외관은 물론 향상된 방수 기능으로 외부의 습기를 차단해 내용물을 보호해준다.  
‘타이틀리스트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카트백과 스탠드백의 장점만을 한데 합친 제품이다.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의 가벼움과 다재다능함은 물론, 어패럴 포켓을 하나 더 추가해 두 배로 넉넉해진 수납공간을 제공, 라운드 시 소지품을 보다 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카트 스트랩이 통과할 수 있는 터널을 별도로 장착해 카트에 실었을 때도 귀중품 포켓의 소지품을 손쉽게 꺼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타이틀리스트 하이브리드 컬렉션’은 투입구 개수에 따라 하이브리드 14와 하이브리드 5로 구성된다. 하이브리드 14는 14개의 클럽 투입 분할구가 설계되어 있어 정리가 용이하다.  2개의 어패럴 포켓을 포함한 8개의 기능별 포켓이 적용되어 있다. 하이브리드 5 제품도 기존 스탠드백 보다 수납력이 뛰어난 동시에 2.1kg의 경량성이 눈에 띈다.  

두 모델 모두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에서 영감을 받은 클럽 투입구 디자인과 25% 증량된 어깨 패딩 쿠션으로 더욱 편안해진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플레이어스&하이브리드 컬렉션 제품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및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가능 매장과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