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타이틀리스트, 스카티 카메론 한정판 홀리데이 퍼터 출시솔에서부터 그립까지,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의 완벽한 조화 ‘1000개 한정 판매’

타이틀리스트가 퍼터의 명장 스카티 카메론이 매년 신선한 아이디어를 담아 선보이는 한정판 라인인 홀리데이 컬렉션의 ‘홀리데이 스퀘어백 H18’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전 세계 1,000개 한정으로 출시하는 만큼 소장 가치가 높아 국내 마니아 골퍼들의 집중적인 시선을 받을 전망이다.  
이번 홀리데이 스퀘어백 H18 퍼터는 모터 스포츠 팬이라면 익숙한 컬러톤과 디자인 포인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퍼터의 페이스에서 솔로 이어지는 페이스-솔 플레이트는 선명한 에너지를 내뿜는 오렌지 컬러가 메인으로 적용되었다. 또한 그 위로 새겨진 베이비 블루, 화이트, 블랙 컬러의 디자인 디테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항상 색다른 퍼터 디자인을 위한 스카티 카메론의 독특한 배치가 돋보인다.  

이번 홀리데이 스퀘어백 H18 퍼터에는 스카티 카메론이 처음 선보이는 미니 슬랜트 넥 (mini-slant neck)이 적용됐다. 스카티 카메론 퍼터만의 각지고 전문적인 룩을 선호하는 골퍼들에게 색다른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제품은 새로운 넥을 적용하기 위해 스퀘어백의 앵글을 업그레이드 했고, 동시에 토 플로우(toe flow)를 조금 더 향상시켰다. 이로 인해 또 다른 퍼팅의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어 흥미롭다.  
홀리데이 스퀘어백 H18 퍼터는 미드 말렛형 헤드를 채택해 임팩트 시 안정적인 타구감과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또한 탑라인의 두께감을 조금 덜어내 어드레스 시 더욱 날렵해 보이는 얇은 외관을 완성했다.  

특히 어드레스 시 헤드의 상단에 새겨진 시선 라인은 오렌지 컬러와 베이비 블루 컬러의 3개 라인으로 구성되어 한층 정확한 퍼팅을 도와준다. 새로운 홀리데이 스퀘어백 H18 퍼터는 34인치로 출시되며, 헤드의 토우와 힐 부분에 15g의 무게추가 각각 배치되어있다.  
여기에 베이비 블루 컬러의 11인치 미드 사이즈 마타도어 그립(Mid-Size Matador Grip)과 오렌지 컬러 엑센트의 샤프트 링, 모터스포츠의 디자인 디테일을 담은 헤드커버까지 전에 없던 조화를 보여준다.   
스카티 카메론의 이번 홀리데이 스퀘어백 H18 퍼터는 전 세계 1,000개로 한정 출시되며 일부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