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여행
한국관광공사, ‘남쪽빛 감성여행’ 팸투어 개최서경덕 교수와 함께 19~20일 떠난다... 참가자 응모 받아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레저신문=김진아 기자] 서경덕 교수와 함께 떠날 수 있는 팸투어가 진행되는 가운데, 오는 13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자를 받는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 이하 공사)는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4권역인 남해, 통영지역에서 우리나라 대표적 홍보전문가인 서경덕 교수와 함께 하는 '남쪽빛 감성여행' 팸투어(답사여행)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5대양 6대주를 누비며 한국의 문화와 역사를 알리는 한국 홍보 전문가로 잘 알려진 서경덕 교수와 함께 20~30대 참가자 30여 명은 남해 독일마을, 아트갤러리, 임진왜란 격전지, 통영 서피랑마을 등을 둘러볼 예정이다. 19일 저녁에는 ‘남쪽빛 감성여행과 대한민국 홍보이야기’를 주제로 한 토크쇼도 진행된다.

서 교수가 대한민국의 다채로운 매력을 해외에 홍보했던 뒷 이야기를 전달하고, 20~30세대가 대한민국 문화와 관광 컨텐츠에 대해 새로운 시각을 갖고 공감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심혜련 공사 지역관광실장은 "남해, 통영지역은 다양한 섬과 풍광, 감성적 이야기가 모여있는 여행지"라며 "이 지역에 얽힌 과거, 현재, 미래의 이야기를 대한민국 홍보 전문가와 나눔으로써 참가자인 2030 젊은 세대들이 대한민국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 희망자는 13일까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공식 블로그(blog.naver.com/ktourbest10)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김진아 기자  wjh9080@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