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관광레저종합
제주신화월드, ‘황금돼지의 해’ 맞이 풍성한 프로모션 한가득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워터파크 등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선보여

[레저신문=정찬필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워터파크,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등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2월 6일까지 ‘황금돼지야, 반가워’ 패키지를 제공한다. ‘황금돼지야, 반가워’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스케이트 링크 50% 할인권 2매, 투바앤(TUBAn)의 인기 돼지 캐릭터 ‘베이글’ 인형 1+1 상품권 1매가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3만8천원.

아울러, 1월 31일까지 청소년들을 위한 ‘Fun & Delicious’ 특별 패키지도 판매된다. ‘Fun & Delicious’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신화테마파크 또는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1매와 함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교환권 1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19세 미만 청소년 고객들에 한해 제공되며, 가격은 1만 9천원이다.

이밖에도 신화테마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1일부터 2월 6일까지 ‘나만의 베이글!’ 이벤트와 ‘스노우 빌리지 스티커 모으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나만의 베이글!’ 이벤트는 신화테마파크 내에 위치한 ‘윙클스 피자리아’와 ‘바이트 푸드 코트’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들은 베이글 캐릭터 도안을 직접 색칠한 후 고객상담실을 방문하면 스케이트 링크 이용권 1매를 받을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다체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제주신화월드)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