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특집기획
하롱베이·파타나·해남도로 떠나는 행복한 ‘3색골프투어’가격, 품격, 골프코스, 먹거리, 문화 컨텐츠를 만족시키는 골프투어 상품

본격 추위가 시작됐다. 국내 골퍼들의 마음도 바빠지는 시기이다. 국내 골프장은 추위와 눈으로 인해 휴장이 대부분인다. 설사 골프장을 연다고 해도 얼어있는 코스에서의 라운드는 자칫 부상과 뇌혈관계의 안전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 당연히 해외로 눈을 돌리는 시기가 바로 지금이다. 어디를 가야할지는 늘 골퍼들의 고민이다. 어디를 가야 행복한 골프, 만족하는 골프가 될지에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다. 따라서 본지는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가장 행복한 골프투어를 다녀올 수 있는 3개국 3가지 상품을 특집으로 꾸민다.  <편집자 주>


올겨울 해외골프투어 대세는 바로 베트남 하롱베이 골프장
올 겨울 해외골프투어는 유네스코 세계자연 유산이 있는 하롱베이 섬을 추천한다.
그중에서도 최근에 개장한 하롱베이에 위치한 FLC하롱베이 골프장이다.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에서 2시간 거리, 하이퐁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무려 3000개의 섬이 지붕처럼 떠 있어 최상의 라운드를 만들어 낸다. 바다를 향해 티샷 하는 것도 멋지지만 환상의 섬들을 향해 날리는 스윙 폼은 더더욱 감미롭다. 

뿐만아니라 퍼시픽코스트 디자인이 설계한 명문 BRG루비트리 골프장에서의 라운드 역시 강력한 도전감을 유발시켜 흥미롭다. 여기에 송지아 골프장 라운드는 페어웨이가 넓고 길어 비기너부터 싱글플레이어까지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다른 국가나 지역보다도  경쟁력이 있는 것은 하롱골프닷컴(halong-golf.com:대표 김상윤)이 한국 최초로 FLC하롱베이와 정식 계약을 통해 ‘하롱베이 3색 골프투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하롱골프닷컴이 선보인 이번 상품은 직접 상품을 구성해 중간 마진을 없앴기 때문에 저렴하게 상품을 내놓을 수 있었다. 또한 3박5일(영종도 공항 아침 출발)간 4일 라운드를 할 수 있다. 출발 당일 하이퐁과 하노이에 오전 11시30분에 도착 가능해 당일 라운드가 가능하다. 특히 첫 날 라운드 하는 BRG루비트리골프장은 야간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저녁 늦게까지 라운드가 가능하다. 둘째 날은 하롱FLC골프장으로 이동해서 18홀 라운드와 추가 라운드를 할 수 있다. 셋째날도 똑같이 하롱FLC골프장에서 라운드를 할 수 있고 별도로 세계문화 유산 하롱베이 섬을 쿠루즈 투어와 동굴투어 및 티톱(아바타 촬영지) 섬 투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케이블카와 관람차를 타고 하롱베이 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데 관람 시간이 무려 2시간이나 된다. 넷째날은 현대 송지아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한 후 공항으로 이동해서 한국으로 돌아오는 스케줄이다. 가장 경제적으로 다녀올 수 있는 골프투어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alonggolf.com 02-777-5352(고민영) 010-5234-5190으로 확인하면 된다.

누구나 인정하는 태국 파타나 골프장 라운드 ‘가격, 시설, 코스, 숙박’도 감동이다. 
가격이 저렴하면 현지에서 실망이 많고, 가격이 비싸도 가면 별 차이가 없는 경우를 많이 경험한다. 그래서 많은 골퍼들은 좀더 비싸더라도 제대로 된 골프장에서 라운드 하기를 원한다. 이곳이 바로 해외골프장 NO.1, 태국 내 라운드 NO.1 파타야의 파타나 골프장이다. 골프와 관광, 그리고 맛의 천국으로 유명하다. 골프장의 코스, 시설, 가격, 서비스 그리고 한국인이 직접 운영해 5감을 만족시킨다. 방콕 공항에서 6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여기서 40분을 더 가면 파타야가 있다. 이동거리도 짧고 주변에는 각종 관광지가 즐비하며 풍성한 먹거리가 있어 최고의 골프 체류 관광지이다. 

파타나는 파타야 3대 명코스(시암, 파타나, 피닉스)로 평가 받고 있다. 태국 10대 명문 골프장으로 선정 될 만큼 국내 골퍼들에게 인기가 높다. 한국인 이진우 대표가 골프장을 운영하면서 신뢰와 골프 예약이 좀 더 수월해졌다.   
파타나CC는 약 60여 만 평의 대지에 27홀로 조성되어 공간 활용이 여유롭다. 또한 휴식과 힐링을 제대로 제공해 준다. 태국의 톰 파지오(코스디자이너)로 불리는 구산이 이곳 파타나 골프장을 자연친화적으로 설계했다. 

페어웨이와 그린은 버뮤다 그라스를 사용했고 그린도 초스피드의 퍼트감을 경험할 수 있다. 코스는 물이 많은 레이스코스, 울창한 나무와 싸워야 하는 우드코스, 때론 거친 자연을 극복해야 하는 링크스 코스로 구성되었다. 특히 링크스코스는 스코틀랜드 스타일로 조성돼 호수와 모래, 페스뷰 잔디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파6홀, 663야드의 6번 홀은 태국 최고의 챌린지 홀로도 유명하다. 파타나의 또 하나 특징은 파3홀 모두가 아일랜드 홀로 구성되어 있다. 아일랜드 홀들은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정확한 공략이 요구되며 이를 극복했을 때의 성취감은 배가 된다. 
이곳 파타나 골프장은 2006년 TLPGA 정규대회에서 박희영 프로가 우승을 차지해 한국에 많이 알려졌다. 이후 한국대회는 물론 태국, 아시아 대회가 열려 국내 골퍼들에게 친숙한 골프장으로 이름을 알렸다. 

파타나CC 안에는 117개의 호텔식 디럭스 룸이 있다. 여기에 35동의 단독빌라와 70개 객실을 갖춘 맨션도 있다.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로 태국 왕궁문화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에는 한정식 식당이 별도로 운영된다. 이외에도 30석의 골프연습장을 갖추고 있으며 코스 바로 옆에 축구경기장도 갖췄다. 또한 기업 연수실과 600석 이상의 회의시설, 30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야외 이벤트 시설까지 준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타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010-3234-5190이나 카카오톡 lg93939496 sabaithai로 문의하면 된다. 

리더스항공이 선보인 중국 해구 품격 2색 골프 & 미션힐 스페셜 골프 상품
㈜리더스항공 성종진 대표가 개발한 상품 중국 해구 품격 2색 골프와 미션힐 스페셜 골프 상품도 눈길을 끈다. 
하이난 2색골프투어와 미션힐 스페셜 골프 상품은 직접 팸투어를 통해 만들어 그 만족도가 특별하다. 3박5일 상품과 4박6일의 일정이다. 먼저 맹글로베이+뷰티플 로맨틱 베이 3박5일, 4박6일 상품이다. 이 상품은 수요일 인천공항서 오후 9시 45분에 출발해 일요일 오전 8시 15분에 돌아오는 일정이다. 해구 공항을 이용하며 첫날과 둘째날은 맹글로브베이에서 27홀 라운드를 한다. 마지막 날은 뷰티풀 로맨틱베이에서 27홀 라운드를 하는 일정이다.

또한 골퍼라면 누구나 한번씩은 가고 싶어 하는 하이난을 대표하는 미션힐스 골프장 상품도 선보였다. 리더스항공은 국내 골퍼들의 요청에 의해 역시 3박5일 54홀, 4박5일 72홀 상품으로 모객중이다. 첫날은 노스코스와 샌드벨트 트레일스 코스 18홀은 혼용해서 라운드 하고 둘째날은 노스코스와 빈티지 혼용 18홀을 셋째날은  사우스 코스와 스톤 쿼리 골프장을 혼용해서 18홀을 라운드 한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