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비비고, 제주서 열리는 ‘더 CJ컵 나인브릿지’ 공식 후원AR기반 APP ‘스마트 테이스티로드’ 개발해 갤러리 편의성 증대
[사진=CJ제일제당 제공]

[레저신문=왕진화 기자] 국내 최초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정규대회인 ‘더 CJ컵 나인브릿지(The CJ Cup @ Nine Bridges)’에 ‘비비고(Bibigo)’가 2번째로 공식 후원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가 지난해에 이어 오는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제주도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리는 제 2회 CJ컵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지난달 27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디펜딩 챔피언’인 저스틴 토마스와 제이슨 데이, 브룩스 켑카 등 PGA 투어 스타들이 총출동하면서 전세계 골프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226개국에 PGA투어가 TV로 중계되는 만큼 CJ제일제당은 이번 공식 후원을 통해 전세계에 ‘비비고’ 브랜드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골프 경기장 내 주요 코스 4곳과 갤러리플라자, 엑스포존 등에 비비고 컨세션(Concession)부스인 ‘Bibigo Tastyroad(비비고 테이스티로드)’를 운영한다. 비비고 음식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CJ제일제당 측은 이번 대회에서 갤러리들이 해당 부스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AR(증강현실)기반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스마트 테이스티로드(Smart Tastyroad)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경기장 내 비비고 주요 컨세션 및 라운지의 위치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기 일정과 날씨 등 대회 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왕진화 기자  wjh9080@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왕진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