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여행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구로호텔, 가을 시즌 프로모션 '코지 데이즈' 선보여
스탠다드 트윈. [사진=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구로호텔 제공]

[레저신문=왕진화 기자]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에서 가을 및 추석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은 지난 12일 가을 시즌 첫 번째 패키지로 선보인 ‘츄츄 패키지’에 이어 스탠다드룸 연박 패키지인 코즈 데이즈 패키지(Cosy Days Package)를 오픈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 패키지는 총 2가지 연박 예약 타입 중 선택하여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첫 번째 옵션으로는 스탠다드룸 2연박 예약 시 1박당 정가 28만 6천원에서 1박에 9만원으로 대폭 할인을 해준다. 또한 레이트 체크아웃(Late Checkout)을 기존 낮 12시에서 오후 2시까지 연장해주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두 번째 옵션은 스탠다드룸 3연박 예약 시 1박당 정가 28만 6천원에서 할인하여 1박에 8만 5천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두 번째 옵션인 3연박 패키지 또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는데 3연박 시에는 체크아웃 낮 12시에서 오후 3시까지 3시간 무료 연장해주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용기간은 9월 7일부터 9월 26일 까지 이용가능하며 체크인 기준 일요일부터 수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객실 연박 패키지인 코지 데이즈(Cosy Days)는 포근한 침구세트와 함께 안락하고 따뜻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의미로 Cosy/Cozy(아늑한, 안락한)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Cosy Days Package를 기획했으며 잠시나마 도심에서의 편안한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추석 연휴 기간 고생한 아내에게, 또는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나만의 휴식'이 필요한 나에게도 선물할 수 있는 연박 패키지로 가을 연휴 편안한 힐링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왕진화 기자  wjh9080@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왕진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