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회원권 회원권 종합
추석 동안 특가로 알차게 즐기는 ‘골프투어’9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 동안 즐기는 추석 특가 골프 상품

추석연휴 동안 특가로 일본 북해도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몬테레즈CC, 하이난 해구 골프투어, 하이난 페닌슐라 등 저렴한 가격으로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다.
일본 북해도 토마코마이CC는 신치토세 공항에서 2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골프장이다. 골프장은 한국과 유사한 구릉지 코스로 18홀, 72파, 6,872야드로 이루어져 있다. 토마코마이CC는 타루마 산을 배경으로 넓은 페어웨이를 할 수 있어 전략성 높은 코스를 생각해볼 수 있다. 큰 규모의 골프장이라 골프마니아와 초보자들을 배려한 코스가 돋보이고, 장타자들에게는 도전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키기도 하다. 일본 북해도 토마코마이CC는 4일을 129만원으로 즐길 수 있다.
9월22일부터 추석 특가로 예약이 가능한 대만 타이페이 3박4일은 179만원으로 관광과 골프투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대만의 산계지CC는 1988년 유삼웅 회장이 정성을 다해 설계하고, 그 이후 4년을 걸쳐 1993년에 처음 정식 개장이 되었다. 골프장은 최대한 자연과 공존되게 설계되었고 25만 그루의 나무를 재배하여 골프장의 특색을 살렸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