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신제품
TS 드라이버 출시전,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TS를 만날 수 있는 사전 구매 이벤트 진행오직 선착순 1,000명에게만 주어지는 사전 구매 혜택, 9월 9일 부터 전국 매장서 구입 가능

타이틀리스트 (www.titleist.co.kr)가 미PGA투어 저스틴 토마스, KPGA투어 김태훈, 이형준 프로 등 이미 전 세계 투어 프로들이 선택해 우승으로 그 퍼포먼스를 입증하고 있는 TS 드라이버의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직 선착순 1,000명의 골퍼에게만 혜택이 주어지는 이번 TS 드라이버 사전 구매 이벤트는 지난 9월 9일 (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에서 진행되고 있다. 사전 구매 예약자 1,000명은 사전에 신청한 TS 드라이버를 전 세계 동시 공식 출시일인 9월 28일보다 먼저 받아볼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 TS 드라이버의 구매 사전 예약 방법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클럽 대리점을 방문해 TS 드라이버의 헤드 모델, 로프트, 샤프트, 그립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해서 구매 예약을 완료하면 된다. TS 드라이버 사전 구매 예약을 완료한 1,000명에게는 스페셜 선물도 함께 증정한다. 선물은 10월 초, 구매자 등록 주소로 배송될 예정이다. 

한편, 타이틀리스트 TS 드라이버는 미PGA 저스틴 토마스, 마이클 김, KPGA 이형준, 김태훈 프로가 우승을 거둔데 이어 KPGA 박상현, 최민철, 홍순상, 이창우, 김봉섭, KLPGA 최혜진, 배선우, 정연주, 장수연 프로 등의 선수들이 사용 중이다. 
이번 TS 드라이버 구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이 완료될 경우 조기 마감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현 국장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 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