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관광레저 여행
[온라인 사이트 별별] 여행업계, 여름휴가 프로모션·이벤트 앞다퉈 출시익스피디아·호텔스컴바인, 온라인 강점 내세워 여름휴가 준비 돕는다
[사진=익스피디아 제공]

▲ 한 번에 예약하면 항공권 단독 할인에 호텔 할인까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expedia.co.kr)가 항공+호텔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고 지난 7월 6일 밝혔다. 가까운 일본과 동남아 여행지 상품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여름휴가 준비에 유용할 전망이다.

일부 여행지에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축제가 열릴 예정이다. 일본 도쿄에서는 이달 21일 저녁 ‘아다치 불꽃놀이’가 개최된다. 약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연례 행사다. 홍콩에서 7~8월 두 달간 지속되는 ‘홍콩 여름 축제’도 주목할 만 하다. 다양한 로컬 숍이 참여해 여행 일정 중 둘러보기에 좋다.

익스피디아의 항공+호텔 결합 상품은 항공권과 호텔을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더욱 저렴하다. 구매 방법은 다음과 같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검색하고, 호텔을 고르면 예약 즉시 구매 가능한 특가 항공권 목록이 조회된다.

아시아나항공, 일본항공과 함께 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오키나와, 도쿄 등 일본의 인기 도시 8곳과 싱가포르, 홍콩, 방콕 등 동남아 여행지 5곳으로 향하는 항공권과 호텔상품이 함께 마련되어 있다. 항공권 단독 할인에 호텔 할인까지 더해져 더욱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상품에 따라 이달 14일, 27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여행 출발 기간은 노선별 상이하다.

한편, 모든 프로모션 상품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와 하이트진로 맥주 맥스의 만남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www.hotelscombined.co.kr)은 맥주 회사 하이트진로와 함께 한정판 스페셜팩 맥주를 출시하고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여름휴가 맞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7월 5일 밝혔다.

‘썸머 맥스홀릭’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서는 먼저 맥주 맥스의 스페셜 제품을 출시한다. 355mℓ 6팩으로 구성한 맥스 캔맥주 패키지에 호텔스컴바인의 캐릭터 맥스가 적용돼 색다른 느낌을 더한다. 이 특별 상품은 여름시즌 한정판으로 금주부터 가까운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맥스 여름 스페셜 맥주는 호텔스컴바인의 브랜드 객실인 맥스룸에 머무는 고객들에게 웰컴비어로도 제공돼 더위사냥에 나선다. 여름의 뜨거운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줄 호텔 객실 내에서 시원한 맥스 맥주를 통해 투숙객들이 보다 편안한 숙박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한, 호텔스컴바인과 하이트진로의 맥스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보다 풍족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해주는 이벤트가 개최된다. 오는 8월 17일까지 실시되는 해당 이벤트는 맥스 맥주와 함께 홈맥(집에서 마시는 맥주)하는 모습을 촬영해,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완벽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줄 최신형 스마트폰과 글래드 여의도 맥스룸 숙박권, 신라스테이 호텔 숙박권 등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총 55매의 고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왕진화 기자  wjh9080@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왕진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