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용품 용품 종합
캘러웨이 어패럴, ‘서바이벌 골프홀릭 V 시즌2’에 의류 지원클럽라인 등 다양한 라인의 여름 신제품 지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골프웨어 브랜드 캘러웨이 어패럴이 SBS 골프 채널에서 방영하는 ‘서바이벌 골프홀릭 V 시즌2’에 골프웨어를 지원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 시즌2로 돌아온 ‘서바이벌 골프홀릭 V’는 캘러웨이 어패럴과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 SBS 골프가 공동으로 제작한 프로그램으로, 여성 골프 인구 증가 추세와 관련, 일반인 여성 골퍼들의 실력을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참가자는 취미로 골프를 즐기는 여성부터 프로 데뷔를 꿈꾸는 아마추어 여성 등 다양한 경력의 일반인 여성 골퍼 8명이다. 이들은 다양한 미션을 통해 서바이벌 경쟁을 펼치며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캘러웨이 어패럴은 8명의 참가자들에게 2017년도 새로운 라인인 클럽라인을 비롯해 활동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플렉서블라인, 기어라인, 컬렉션라인 등의 주요 제품을 지원한다.

캘러웨이 어패럴 측은 “서바이벌 골프홀릭 V 시즌2를 통해 참가자들 간의 경쟁 구도뿐만 아니라, 골프웨어 스타일링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서바이벌 골프홀릭 V 시즌2'는 오는 7월 12일까지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SBS GOLF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이종현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