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라비에벨 듄스코스 2017 섬머 이벤트 ‘5인승 카트 페어웨이 진입’54홀 완주하면 18홀 그린피 면제 ‘54홀 챌린지BY 울트라 컴포트’

글로벌 스탠다드를 지향하는 라비에벨 듄스코스(춘천시 동산면)가 획기적인 2017 여름 운영 전략을 내놓아 화제다.
한국에서 경험 할 수 있는 스코틀랜드의 정취가 살아 숨쉬는 라비에벨 듄스코스는 6월15일부터 8월20일까지 섬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듄스코스에서는 기온이 25도 이상이 되면 외국처럼 카트를 페어웨이에 진입시켜 라운드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색다른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해외투어나 가봐야 페어웨이에 카트가 진입할 수 있고 그나마 2인승 카트만이 진입 가능하지만 라비에벨 듄스코스는 세계 최초로 5인승 카트를 진입시키기로 했다. 

장수진 총지배인은 “듄스 코스의 페어웨이는 더위에 강한 중지(조이시아)로 식재되어 있어, 여름철 생육이 가장 왕성하고 한국오픈 개최지 우정힐스의 관리 노하우가 접목돼 카트 진입이 가능하다”고 5인승 카트 진입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하지만 비가 오거나 아침 일찍 이슬이 내린 날은 페어웨이 내 진입을 예외로 하며 이와함께 그린 50미터 전방은 진입할 수 없다. 
또한 듄스코스는 골프화FJ(풋조이, www.footjoy.co.kr)와 함께 여름 골프시즌을 맞아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한 ‘54홀 챌린지BY 울트라 컴포트’를 진행한다. ‘54홀 챌린지BY 울트라 컴포트’는 7월부터 8월까지 36홀을 예약하고 54홀 라운드 완주하면 18홀 그린피 면제 및 인증패 증정한다.  

특히 5인승 카트의 페어웨이 진입으로  여름에도 편안한 라운드가 가능해 이번 54홀 챌린지는 듄스 코스의 또 다른 매력과 도전정신을 확인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이다. 
이번 54홀 챌린지는 골프화FJ(풋조이)가 후원에 참여하기 때문에 54홀 챌린지에서 완주하면 FJ(풋조이)가 선사하는 특별한 기념품(울트라핏 벨트)도 제공한다. 또한 전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울트라핏 골프화도 선물할 예정이다.

장수진 총지배인은 “듄스의 스포츠 정신과 모험, 도전 정신을 고취하고 ‘한국의 넘버원 골프 데스티네이션’이라는 듄스 코스의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고 취지를 밝혔다.
듄스코스 이벤트를 확인한 국내 골퍼들은 코스 내 골프카트 진입을 반겼다. 골퍼들은 “사실 여름에는 걷는 것이 힘들어 라운드를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페어웨이에 진입하는 서비스를 한다면 꼭 가고 싶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골프는 도전정신이 강한 스포츠인데 54홀 챌린지는 또 하나의 목표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듄스코스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해 좋은 반응을 내비쳤다. 

54홀 챌린지 그린피와 카트피는 36홀 요금을 캐디피는 54홀 금액을 지불하게 되며, 54홀 미달성시 36홀 이후 요금은 홀별 정산을 원칙으로 한다. 
행사 일정과 참가신청은 6월1일부터 라비에벨 듄스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avieestbellegolfnresort.com) 전화 033-245-7100으로 확인하면 된다. 

이종현  huskylee12@naver.com

<저작권자 © 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종현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